상단영역

본문영역

제1회 홍천강변마라톤대회

  • 입력 2013.10.10 16:06
  • 기자명 변흥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흥훈 기자/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청정1급수 400리길 홍천강을 따라 수변도로를 질주하는 제1회 홍천강변마라톤대회가 오는 13일 오전 8시 30분 북방공설운동장에서 개회식을 개최하며 마라토너들의 다양한 색깔의 유니폼이 멋진 단풍과 함께 어우러져 홍천강변을 수 놓는다.
이번 대회는 마라톤 동호인들의 한마당 잔치로 전국에서 선수 650여명, 임원100여명 등 총 750여명과 가족, 대회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5km, 10km, 하프코스, 풀코스로 경기가 나뉘어져 그동안 쌓아둔 실력 발휘와 함께 마라톤 동호인들의 상호 화합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다.
홍천군이 주최하고 홍천군생활체육회, 홍천군육상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각 코스별 5위까지 시상과 함께 부상품으로 홍천늘푸름 한우셋트 등 홍천명품으로 푸짐하게 준비하여 진행된다.
풀(Full)코스는 오전 9시에 출발하여 북방공설운동장 ⇔ 소매곡리 ⇔ 도사곡리 ⇔ 굴지리 ⇔ 장항리 ⇔ 남노일리 ⇔ 노일리 ⇔ 팔봉리(리버힐펜션 앞) 코스, 하프(Half)코스는 오전 9시 10분에 출발하여 북방공설운동장 ⇔ 소매곡리 ⇔ 도사곡리 ⇔ 굴지리 ⇔ 장항리 코스, 10km는 오전 9시 20분에 출발하여 북방공설운동장 ⇔ 소매곡리 ⇔ 도사곡리 교량 코스, 5km는 오전 9시 30분에 출발하여 북방공설운동장 ⇔ 홍천강휴게소 앞 강변 코스로 운영된다.
군은 첫번째 맞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홍천군의 비경과 어우러진 홍천강변마라톤대회가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를 자랑하는 으뜸가는 대회로 자리매김하여 지속적 발전을 통해 마라톤 인구의 저변확대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