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님 기뻐하시는 전도 중심으로”

엔플러스 교회사역연구소, 9-20일 ‘전도·새신자 정착 세미나’

  • 입력 2009.11.05 17:33
  • 기자명 김아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플러스 교회사역연구소(대표 김인하목사)는 한국교회 부흥을 위한 ‘전도 및 새신자 정착 세미나’를 광주, 대전, 청주 지역에서 실시한다.

9-10일은 광주 빛과소금교회(정종돈목사)에서, 12-13일은 대전 하늘정원교회(최승호목사), 19-20일은 청주 에덴감리교회(이돈하감독)에서 개최된다. 세미나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최고의 교회를 지향하라’라는 주제로 교회의 시스템을 전도 중심교회로 전환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동선교회, 부광감리교회, 당진동일교회, 상계감리교회, 공주제일성결교회 등 전도와 새 신자 정착으로 부흥한 교회들이 ‘전도, 새신자 정착 노하우’를 공개한다. 김인하목사(엔플러스 교회사역연구소)는 “큰 호응과 도전, 은혜가 넘쳤던 세미나를 3, 5, 9, 10월에 지속적으로 개최했다”며 “축적된 교회 다양한 전도방법과 새신자 정착 원리를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부흥의 원동력인 전도의 열정을 회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한국 교회를 위해 적극적인 전도 운동을 펼칠 것이다”고 피력했다.

강사로는 박재열목사(작은교회살리기운동본부)가 ‘안될 수 없는 교회부흥의 원리-전도’를, 이수훈목사(당진동일교회)가 ‘고추밭에서 2천명 성도의 비밀-당진 동일교회 전도 노하우’를, 김상현목사(부광감리교회)가 ‘365일 전도하는 부광감리교회의 전도방법’을, 서길원목사(상계감리교회)가 ‘전도! Re-make 상계감리교회의 성장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한 최승호목사(하늘정원교회)가 ‘오이코스 관계전도’를, 전석범목사(가양교회)가 ‘전도대 훈련과 전도방법’을, 안을수목사(공주제일성결교회)가 ‘지역상가와 지역민을 감동시키는 굿모닝 전도법’을, 정진모목사(평화장로교회)가 ‘노란손수건 전도법’을, 손지민목사(부광감리교회 전도담당)가 ‘전도중심교회 전도전략’ 등을 강의한다. 이와 함께 80년대 인기가수(전 들고양이 멤버)에서 전도왕과 찬양사역자로 사역하고 있는 이용순권사(부광감리교회)의 간증, 정종승목사(엔플러스 교회사역연구소)의 ‘불신자 이해와 효과적인 전도방법 & 전도왕들이 전하는 노하우 10계명’을, 김인하 목사(엔플러스 교회사역연구소)는 ‘불신자 CSI 전도법과 MP3 새신자 정착원리’를 설명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