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시 전·현직 시·도의원 33인 , 고양시.갑 국민의힘 한창섭 후보 지지선언

  • 입력 2024.03.25 15:19
  • 기자명 홍성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 고양특례시 전·현직 시·도의원 33명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고양시.갑 국민의힘 한창섭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전 ·현직 시 ·도의원 대표로 나선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은 “지난 12년간 무능력한 야당 세력에 의해 고양시가 무너졌다.” 며, “지금 고양시가 필요한 사람은 책임감과 실행력을 모두 갖춘 새 인물이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한창섭 후보야말로 고양시에 반드시 필요한 인물” 이라며 , “32년간 공직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힘 있는 정책전문가이자, 29년 고양시민으로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현안을 해결할 책임감 있는 정치인인 한창섭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창섭 후보는 “오랜 시간 동안 고양시를 위해 일해주신 전·현직 시도의원님들께서 지지선언을 해주셔서 큰 힘이 된다” 며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창섭 후보는 5대 주요 공약 (▲고양시 서울 편입, ▲고양시청 이전 원안 존치, ▲덕양구 재개발 ·재건축 원활화, ▲광역버스 ·관내버스 등 교통 문제 해결, ▲ 자족 기능 확충을 위한 개발제한구역 ·과밀억제권역 ·군사시설보호구역 선별 해제 및 기업 유치)과 지역별 세부 공약을 발표하는 등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홍성봉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