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포시 산본1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관내 취약계층 120가구에 여름인견이불 전달

  • 입력 2023.06.25 14:07
  • 기자명 김성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 산본1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회장 전장배, 강용자)에서는 지난 5월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으며 그 수익금으로 6월 22일 관내취약계층 120가구에게 여름이불을 직접 전달했다.

그 어느 때 보다 빠르게 찾아온 폭염과 습한 날씨로 눅눅한 이불을 덮고 자야되는 저소득 가정에 시원한 인견이불을 전달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는 가가호호 새마을 회원들이 방문해 불편한 점과 필요한 것은 없는지 건강과안부를 확인하고 건강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었다.

산본1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작년 갑작스러운 폭우로 침수 피해 가구가 발생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냈는데 올해는 시원한 여름 이불로 무더운 여름을 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산본1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는 바자회를 통한 이웃돕기사업 외에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는 금정역 먹자골목 청소, 여름에는 사랑의 열무김치, 가을철에는 고추장을 직접 담궈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복순 산본1동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신 산본1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무더위에 복지로부터 소외된 주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심과 애정을 쏟겠다”고 전했다.

/김성훈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