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미시,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축제의 장 마련

제3회 구미시와 함께하는 엉클권 청소년 비전 음악회 개최

  • 입력 2023.02.16 16:43
  • 기자명 이진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과「제3회 구미시와 함께하는 엉클권 청소년 비전음악회」를 2.15.(수) 14:00부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엉클권 청소년 비전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이후 3년 만에 다시 개최 되며, 행사에는 1,000여명의 청소년이 참석하고 4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행사 및 주차 안내, 안전관리를 지원하는 등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축제로 열릴 예정이다. 

행사는 JS아카데미의 K-POP 및 스트릿 댄스 공연의 시작으로 사)한국오카리나팬플룻 총연합 구미지부의 오카리나 연주, 시립합창단 및 무용단의 화려한 음색과 춤의 향연으로 이어지고, 5개의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특별공연 및 우렁찬 북소리로 청소년들의 가슴을 뛰게 할 난타공연이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5개의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이 오랜시간 직접 준비한 댄스, 치어리딩, 연극, 장구명창 등 우리지역 꿈나무들까지 총출동해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JS아카데미, 사)한국오카리나팬플룻 총연합 구미지부, 찬스난타의 열정적인 재능기부공연과 이 외에도, 국제로타리 3630지구 19지역의 8개로타리클럽의 따뜻한 후원으로 음악회에 참석한 청소년들을 위해 빵과 음료를 제공한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우리지역의 곳곳에서 섬김의 손길을 전하며 어르신, 청소년들에게 빛나는 등대가 돼주는 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 구미시 청소년들이 행복한 일상을 누리고 현재와 미래를 주도하는 지역인재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진하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