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구노인문화센터 라지볼 공간 확보

  • 입력 2009.10.29 22:46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청장:이훈국) 노인문화센터가 오는 11월부터 서구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라지볼(탁구) 전용공간을 마련하여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근래 들어 많은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실내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는 라지볼은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탁구를 어르신들이나 초보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하도록 공이 크고 라켓의 탄성이 적은 것으로 변형된 형태의 실내 스포츠로써 전용공간 조성을 통해 더욱 많은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돤다.
서구노인문화센터의 라지볼 전용공간은 인천시 5개 노인문화센터 중 처음으로 조성된 것으로써 2009년 초 서구노인문화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라지볼에 대한 이용욕구가 많은 것을 반영하여 2009년 7월 라지볼 프로그램을 신설 운영 중에 있으며, 라지볼 증축공사를 통한 전용공간 조성을 통하여 사회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문화센터 운영 활성화에 대한 기여도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라지볼 전용공간은 서구지역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여가를 즐길 꺼리가 하나 더 생김으로써 보다 다양한 노인 여가문화 조성에 이바지 할 것으로 보이며, 서구노인문화센터는 지역사회 노인복지발전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