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년 문예진흥 지원사업 공모

대구문화재단, 집중기획등 총 20억원 규모

  • 입력 2010.11.17 07:04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대구문화재단은 총 사업비 20억원 규모의 ‘2011년도 문화예술진흥 지원사업’을 정기 공모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업공모는 ‘문화예술진흥사업’과 ‘찾아가는 문화마당사업’을 묶은 일반공모와 ‘기초예술진흥사업’, ‘공연활동지원사업’, ‘레지던스프로그램지원사업’을 묶은 기획공모로 분리해 추진한다.
또 최대 1억원까지 지원되는 ‘집중기획지원사업’과 전년도 우수지원작에 대해 재공연·재전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수기획지원사업’을 신설했다.
이밖에도 예술단체의 해외 교류 및 글로벌화를 진흥시키기 위해 ‘해외교류 지원사업’도 새로 만들었다.
대구문화재단은 17일 사업 모집 공고를 내고 오후 3시 문화예술단체를 대상으로 대구문화예술회관 달구벌홀(옛 국제회의장)에서 공모에 대한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일반공모의 경우 12월 17~23일 밤 12시까지, 기획공모는 내년 1월 7~13일 밤 12시까지며 내년 1월 중 심사를 끝내고 2월 초순 지원 대상을 공지하게 된다.
접수는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http://dgfc.artskorea.or.kr)의 지원신청란을 작성,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방문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부득이한 경우에 한해 방문 접수도 가능하도록 했다.
공고는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dgfc.or.kr)와 대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에서 참조할 수 있으며 문의는 대구문화재단 문화사업팀(053-422-121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