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8周 소방의 날 기념식’ 거행

고양-송탄소방서, 직원 노고치하 표창 수여

  • 입력 2010.11.11 23:44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소방서(서장 김광석)는 지난 9일 대회의실에서 김필례 시의장을 비롯해 소방관계자 그리고 유관기관 단체장 등 총 18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8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가졌다.
소방의 날 기념식은 국민의례, 소방활동 영상물 상영, 유공자 포상, 대통령치사 대독, 소방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으며, 그 후 다과회 및 오찬을 마련했다.
고양소방서는 제48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해 소방행정발전에 기여하고, 화재·구조·구급 등 헌신적인 소방활동을 통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공이 큰 소방공무원 및 의용(여성)소방대원 등 총 69명에게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및 소방방재청장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 등 포상을 수여했다.  
 / 탁석웅 기자

▲송탄소방서(서장 임정호)는 지난 9일 영천관광호텔에서 소방공무원 및  원유철 국회의원, 장호철 도의원, 김덕규 송탄출장소장, 역대 의용소방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8주년 소방의날 자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송탄서 직원들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소방공무원으로써의 보람과 긍지를 갖도록 하기 위한 기념행사로써, 1부 기념식, 2부 오찬으로 나눠 거행됐다.
임정호 서장은 기념사를 통해 “각종 재난현장에서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직원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위로와 감사를 드린다”며 “매사에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본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때 소방의 미래는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표홍기·전자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