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어실력 뽐내기 누가누가 잘하나

중구 사이버교육 JAMEE, 초·중생 독후감대회

  • 입력 2010.07.21 01:35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리 기자 / 중구사이버영어교육 재미(JAMEE)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중구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독후감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자격은 중구에 거주하는 초·중학생이며, 참가방법은 중구사이버영어교육 홈페이지(www.jamee.kr)에 접속하여 ‘전자책 도서관’의 레벨별 추천도서 10권중 1권을 선택해 읽고 영어로 독후감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독후감 원고 접수기간은 지난 15일부터 8월15일까지이다.
1차 원고심사에서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8월21일 원어민 교사가 2차로 인터뷰심사를 하게 되며 최종적으로 6명의 수상자가 선발 된다. 심사기준은 내용 이해력과 논리성, 독창성 등이다.
심사결과는 8월23일 재미(JAMEE)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수상자에게는 재미학습기와 MP3플레이어 등 다양한 상품이 수여되며, 특히 대상 1명에게는 해외문화체험연수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 참여자 모두에게 재미(JAMEE) 마일리지 50도넛이 적립된다.
중구사이버영어교육 재미(JAMEE)는 중구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과 중구민을 대상으로 중구에서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영어교육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미국현지학교 교과과정 프로그램인 차일드유(Child U) 학습프로그램과 쌍방향 실용영어 학습프로그램 등을 수준별, 개인별 맞춤식으로 제공한다.
JAMEE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중구 사이버영어교육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되며, 프로그램은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중구에서는 이번 영어독후감 대회 외에 금년 연말에는 재미(JAMEE) 워드 골든벨 영어경시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