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코리아(주), 광사협에 희망성금 2천만원 전달

2021-01-06     최성주

최성주 기자 / 화이트코리아(주) (회장 양계호)는 5일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희망성금 2천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했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화이트코리아(주) 양계호 회장, 신정 대표이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화이트코리아(주)에서 매년 광명시 복지발전에 적극적인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기업이 더욱 성장하길 희망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화이트코리아(주) 양계호 회장은 “좋은 나눔에 화이트코리아(주)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코리아(주) 신정 대표이사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해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매년 잊지 않고 큰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에도 가장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 되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