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릴레이'

2017-12-27     이성모

이성모 기자 /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대표 최호의원)은 지난26일부터 연말연시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김규창(여주2,사진) 의원 등은 '사랑의 쌀 나눔' 행사의 첫 나눔 이웃인 여주시 노인 복지시설 “소호의집”을 직접 방문했다.
김규창 의원은 “올해도 도의회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나눔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게 돼 기쁘다.”며 “여주는 물론 경기도민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하며 물품을 전달했다.
27일에는 임동본(성남4), 이영희(성남6) 의원 등 도의회 자유한국당 관계자들이 성남시 노인 복지시설 “정성노인의집”을 방문해 쌀을 전달했다.
임동본 의원은 “이웃사랑이 소중한 이유는 나누는 이웃과 받는 이웃 모두가 따뜻한 마음을 느끼며 하나가 된다는 점인 것 같다"며 "성남은 물론 경기도 이웃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영희 의원은 “어르신들을 향해 품어온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사랑의 쌀을 준비했다”며“경기도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자유한국당이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은 매년 말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하면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기 위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