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버스타고 취업하세요

화성시 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일자리

  • 입력 2012.08.21 13:42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화성시와 경기도일자리센터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찾아가는 일자리버스가 오는 23일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발안지방산업단지에서 개최된다.
화성시와 경기도는 올해부터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취업상담사와 기업체 채용담당자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운영진을 확대하고 화성 관내 산업단지를 비롯하여 유동인구 밀집지역과 대학 등을 직접 찾아가 취업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일자리버스를 운영해 오고 있다.
일자리 버스에 탑승하면 전문 직업상담사가 구직자 취업알선.상담 및 연령별.직종별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이력서 작성 방법 면접 태도 등 취업에 필요한 조언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버스 안에서 구직자와 구인업체간 현장 면접을 진행해 원스톱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이번 행사의 진행을 맡은 화성시일자리센터 김득제 팀장은 찾아가는 일자리버스를 통해 일자리센터가 일반시민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설 수 있길 바란다며 버스탑승이 곧 취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와 경기도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찾아가는 일자리버스는 연말까지 계속 이어지며 궁금한 사항은 화성시일자리센터<전화 031) 369-4211~4>로 문의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