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7회 광명시 중학생 골든벨을 울려라

  • 입력 2012.06.04 11:39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JCI 광명청년회의소(회장 김진구)는 지난 2일 오후 시민체육관에서 관내 10개 중학교(광남, 광명, 광명북, 광문, 소하, 안서, 철산, 충현, 하안, 하안북) 학교별 10명씩 선발된 100명의 중학생들과 함께 “제7회 광명시 중학생 골든벨을 울려라”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각 학교장 소개와 작년도 우승학교 우승기 반납, 대회사, 축사 등 간단한 개회식을 갖은 이후 곧바로 퀴즈대회를 시작하였다. 골든벨을 울린 학생에게는 2십만원의 상금과 표창이 수여되며, 골든 벨을 울린 중학교에 대해서는 학교발전기금이 전달된다.
한편 이날 행사는 광명청년회의소가 주최·주관하고 광명시와 광명교육지원청이 후원하였다.
김진구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문제를 풀고 자신의 능력을 뽐내보는 것도 좋지만 학교 생활을 통해 갈고 닦아 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새로운 꿈과 희망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는 자리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중학생 골든벨을 울려라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만드는 자리로 개최되었으며, 각 중학교에서 학교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고자 출전한 학교 대표들을 응원하고 지지하고자 많은 중학생들이 참여하여 대회 분위기는 꿈쟁이들의 잔치로 대회가 진행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