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영남, 최정원과의 특별한 만남

영등포, 서울팝스오케스트라 초청 송년음악회

  • 입력 2009.12.21 00:42
  • 기자명 김성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구(구청장 김형수)가 연말연시 공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송년모임을 마련한다.
구는 국민가수로서 가장 두꺼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가수 조영남과 국내 뮤지컬의 중심무대에서만 활동해온 가수 겸 배우 최정원, 그리고 우리나라 최초의 팝스오케스트라로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하성호 지휘의 서울팝스오케스트라가 만나 펼치는 특별한 음악회를 영등포아트홀 무대에서 21일 오후 7시 30분에 공연한다.
이날의 레퍼토리 가운데 ‘아름다운 강산’, 교향시 ‘님은 먼곳에’, 교향서곡 ‘무인도’ 등의 팝스뮤직과 캐롤, 오페라 아리아의 팝스오케스트라 버전은 관객에게 색다르면 서도 특별한 감흥을 전해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가수 조영남의 ‘제비’, ‘그대 그리고 나’ 등의 노래와 뮤지컬 가수 최정원의 ‘뉴욕, 뉴욕’, 뮤지컬 ‘맘마미아’ 희트곡 연주 그리고 피날래 무대가 될 ‘베토벤 교향곡 제5번 팝스’의 연주가 더해져 깊어가는 겨울밤의 정취를 음악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티켓은 옥션티켓(http://ticket.auction.co.kr),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시 영등포문화마니아 회원(구청 홈페이지 http://www.ydp.go.kr 무료가입)들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져 좀 더 저렴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