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랑, ‘청소년 문화존’ 공연 개최

  • 입력 2009.12.18 06:36
  • 기자명 송재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오는 19일 오후 2시 면목4동 중랑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만든 청소년 동아리 공연과 체험활동을 위한 ‘청소년 문화존(Play Zone)’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문화존’ 공연에는 문화존 지원 동아리 10개팀과 공연 신청 동아리 6개팀이 참가해 가요, 댄스, 난타, 보컬밴드, B-boy, 아카펠라, 뮤지컬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지며, 이어 전통놀이 체험활동과 행운권 추첨 순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공연은 ‘2009년 중랑구유스챔피언 대회’ 대중음악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보컬밴드 이치스(원묵고)의 열정적인 무대와 은상을 수상한 B2K(송곡고)의 발라드를 시작으로 고등부 댄스 대상을 받은 두아와 동상을 받은 용마산크루의 멋진 B-boy공연, 외모만큼 실력도 뛰어난 걸스힙합팀 폴라리스(용마중), 리턴오브퀸(혜원여고), 이노베이션(이화미디어고)의 파워댄스가 준비돼 있으며, 링컨학교와 면목사회복지관의 난타공연 이외에도 아카펠라(반치음, 대원외고), 뮤지컬(엔담, 대원고), 퍼포먼스(샤이너스, 연합팀)의 참여로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마련된다.
이번 공연은 별도의 예약없이 공연 당일 오후 2시부터 ‘청소년 문화존’ 개최시간에 입장하면 관람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