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산군 삽교읍행정복지센터, 설 명절 앞두고 온정의 손길 이어져

삽교읍새마을금고, 한국수자원공사 금강권수도사업단 등

  • 입력 2022.01.26 12:28
  • 기자명 최종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일 기자 / 충남 예산군 삽교읍행정복지센터에 민족의 명절 설을 앞두고 읍내 기관, 단체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5일 설 명절을 맞아 삽교읍새마을금고(이사장 장상현) 조합원 일동은 MG희망나눔 ‘사랑의 좀도리 운동’ 일환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10㎏ 36포, 20㎏ 24포를 각각 삽교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장상현 이사장은 “지역민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고 싶어 작은 정성을 보태게 됐다”며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수자원공사 금강권수도사업단(단장 이상명)에서도 300만원 상당의 설 명절 선물을 기탁해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 가구 30가구에 전달했다.
한국수자원공사 금강권사업단 관계자는 “충남서부권 광역상수도 사업 및 정수장 설치 사업지인 삽교읍 주민에게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종욱 삽교읍장은 “코로나19로 더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이 될 것 같아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어린 선물과 마음을 지역 내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