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2022년 설맞이 마음나눔 온정나눔’ 행사 실시

  • 입력 2022.01.25 10:10
  • 기자명 김대실·최종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실·최종일 기자 /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성호)는 지난 21일과 24일 양일간 관내 소외계층의 따뜻하고 건강한 명절을 위해 2022년 설맞이 마음나눔 온정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설날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 생필품 지원을 통한 건강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됐으며, 향기나리 가족봉사단을 비롯한 봉사단체, 기업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날 희망나눔터 봉사단과 1365 신청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혈압계, 온파스 등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건강박스를 정성스럽게 포장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과 함께 11개 읍ㆍ면ㆍ동에 배부했으며, 독거노인을 비롯한 지역 내 취약계층 110가구에 후원 물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김진영 향기나리가족봉사단 단장은“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더욱 소외감을 느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과 봉사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정성스럽게 마련한 건강박스와 이불로 행복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