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서부교육지원청, 2022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 입력 2022.01.13 12:52
  • 기자명 성승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승연 기자 / 대구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철구)은 1월 11일(화) 오전 9시 별관 대회의실에서 강은희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2022년 주요 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강은희 교육감과 시교육청 관계자, 공‧사립 유치원 원장 및 초‧중‧고 학교장, 교사,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주요 업무 계획을 보고하고, 교육감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 등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이철구 교육장은 ▲「개별화 교육에 기반을 둔 기초 기본 학력 향상」, ▲「국제 바칼로레아 공감 문화 확산」, ▲「서부 드림스쿨 운영 내실화」등 9가지 중점 사업과 역점추진과제인 ▲「전통이 살아있는 문화예술교육」을 중심으로 서부교육지원청이 지향하는 교육본질을 구현하기 위해 힘써 나갈 것임을 밝혔다.
보고회에 참석한 학부모 대표는 학교 급식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방안 마련을 건의했고, 이에 강은희 교육감은 각급 학교의 급식 컨설팅 강화 및 예산 지원 등을 통해 급식질 향상을 약속했다. 또한, 각급 학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학습 결손에 대한 대응 방안을 건의함에 따라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 강화를 지시하는 등 참석자들의 건의 사항을 적극 반영토록 했다.
한편, 강은희 교육감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상황에서도 정상적인 학사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으며, 지원청에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이철구 교육장은 “2022년 주요 업무 보고회를 통해 일선 학교 현장의 건의 사항 및 교육감의 지도에 귀기울여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학부모가 만족하는 서부교육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