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종홀딩스, 신개념 공기청정기 ‘닥터에너지’ 출시

  • 입력 2021.12.16 10:58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코로나19로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가 늘어가고,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건강한 공기와 쾌적한 환경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깨끗한 공기와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연구하고 있는 기업 ㈜예종홀딩스는 최근 ‘토션필드’와 ‘음이온’등 과학적 원리를 이용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닥터에너지’를 내놓았다.
‘닥터에너지’는 필터를 통해 공기를 걸러내는 기존의 방식과는 다른 ‘토션필드’와 ‘음이온’을 활용한 획기적인 신개념 공기청정기다. 실내 공기질 개선은 물론, 살균과 세균박멸, 악취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닥터에너지의 공기청정 기능 발현 원리인 ‘토션필드’는 일종의 기(氣)다. 모든 생명과 물질은 그 원천에서 고유의 회전과 순환이 지속적으로 일어나는데, 그 과정에서 유·무해한 에너지가 방사되고, 닥터에너지는 유해한 에너지를 임의적으로 조정해 유익한 상태로 바꿔주는 작용을 한다.
구체적으로, ‘닥터에너지’는 도체와 다수의 광물질을 혼합한 세라믹형태로 구성된 ‘펑션 킷(Function Kit)’에서 방사된 우회전 토션필드(미세에너지)를, 연결된 콘센트를 통해 모든 전기장치나 조명기구로 방사시킨다. 방사된 미세에너지는 자연과 같이 미세에너지 간의 상호작용으로 실내 공기질을 개선시키고 환경을 유익한 미세에너지 공간으로 조성해 살균효과와 건강에 도움을 주게 된다.
우리가 그동안 미세먼지 문제에 대해 심각성을 느낀 것은 비단 눈에 보이는 먼지만의 문제는 아닐 것이다. 그 미세먼지 속에 부유하는 유해 물질이 우리 인체에 엄청난 위협이 되기 때문이다. ‘우회전 토션필드’는 특수 세락믹에서 방사되는 유익한 에너지파장이 유해 에너지를 지배해 사람과 자연식물의 생장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러한 과학적 원리를 적용한 ‘닥터에너지’의 파장에 의한 필터링효과는, 공기정화, 세균박멸, 탈취, 새집증후군까지 개선해 줌으로써 숲속같은 공기를 만들어내고 근본적인 힐링을 제공하며 공기청정기의 혁신으로 불리우고 있다.
‘닥터에너지’의 파장방식 공기정화는 각종 공인된 검사에서도 탁월한 효과와 효능을 입증했다. 특히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진행한 신종플루 바이러스 불활화(不活化)시험에서는 99%의 바이러스 불활화효과를 확인했고,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과 원적외선협회가 진행한 곰팡이와 살모넬라, 대장균 등 제균 시험에서도 놀라운 제균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탈취 및 톨루엔과 스틸렌, 포름알데히드 테스트에서도 모두 의미있는 결과를 냈으며,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사율, 뇌파 분석 시험에서도 유익한 결과를 얻어냈다. 그밖에도 인간활동과 사무기기, 생활용품에서 발생하는 각종 독성물질과 세균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닥터에너지와 같은 파장방식의 정화장치가 필터방식과 비교해 여러면에서 우수한 효과를 증명해냈다. 
제품은 일반 실내용(YJ-70A)과 차량용(YJ-10A) 두가지 버전의 제품이 공급되고 있다. 두 종류 모두 효능은 같으나 사용 용도와 면적에 따른 차이가 존재한다. 무엇보다, 두 제품 모두 최근 기존 제품에서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 효과도 더욱 강력해 졌다.
이에 제품들은 이러한 공인된 검증 결과를 토대로 현재 수많은 공공기관과 초·중·고 등 각 학교에서 꾸준히 구매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한국교회 역시 성도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구매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반드시 구비해야 하는 필수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한국교회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예배가 멈추기도 해, 바이러스와 환경에 대한 성도들의 두려움이 날로 심각해져 가고 있다. 여전히 성도들은 사람이 많은 곳이나 탁한 공기질의 실내를 꺼리고 있으며, 교회 출석을 망설이고 있다. 이에 교회들은 성도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며 다시 교회로 불러들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닥터에너지는 하나의 선교적 도구가 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에너지를 통해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의 예배를 진행함으로써 전도와 선교, 교회부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많은 교회들은 기대하고 있다.
문의: 02)853-5853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