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션산업㈜ 김강산 대표, 경산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성금 300만원, 뇌출혈 투병으로 어려움 겪는 이웃에게 성금 전달

  • 입력 2021.12.03 11:10
  • 기자명 박정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복 기자 / 오션산업㈜ 대표 김강산은 2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뇌출혈 투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의 쾌유를 기원하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강산 대표는 이날 아들인 김이브라힘과 함께 시청을 방문해 사업상 경산시 차량등록사업소에서 알게 된 자동차등록 창구 기간제 근로자의 안타까운 사연(지난 6월 11일 자택에서 뇌출혈로 쓰러져 수개월 투병 중)을 접하고 환자의 빠른 쾌유를 바라는 뜻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했다.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 선행을 펼치는 김강산 대표는 경산시는 물론 경북 시군지역을 돌며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돕고자 매년 수백만원의 장학금 기부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캠페인에 참여 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이렇게 마음을 더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하시는 사업 번창하길 기원하며, 기탁 해주신 성금은 대표님의 마음과 함께 지정한 이웃에게 잘 전달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키스탄에서 귀화한 김강산씨가 대표로 있는 오션산업㈜은 경산지식산업지구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등 여러 나라에 중장비와 건설기계, 플랜트 등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수출하는 기업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