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신에코 정광현 대표, (사)한국산재장애인복지협회 인천시협회 초대 회장 취임

  • 입력 2021.11.30 14:04
  • 기자명 이광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식 기자 / 사업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장애인 직업시설, 중증장애인생산품시설, 장애인표준 사업장 등 사회적 기업 단체인 (사)한국산재장애인복지협회 인천시협회 초대 회장에 ㈜유신에코 정광현 대표가 취임했다.
지난 26일 ㈜유신에코 본사 사무실에서 한국산재장애인복지협회 중앙회 배영식 회장을 비롯한 장애인단체 임원관계자 및 기관단체장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단식을 얼고 새롭게 출범했다.
인천시협회는 이번 창단식을 통해 ㈜유신에코와 함께 본격적으로 장애인 산업 활동 지원 및 활성화에 기여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정광현 초대 회장은 “평소 장애인분들이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 안타까웠다”며 “앞으로 사회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산업 활동을 활발히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중앙회 배영식 회장은 “정광현 초대 회장 취임을 축하드리며, 저희 중앙회는 인천시협회와 긴밀한 협조아래 협회 발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유신에코는 친환경 생분해 제품 전문기업으로 지구가 숨 쉴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며 합리적으로 해결책을 제안하기 위해 생분해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환경보호와 윤리적 소비라는 시대적 흐름에 발 맞춰 환경부가 인정한 EL724(100%친환경 생분해성 원료)생분해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유신에코는 장애인 10명을 채용해 장애인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