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주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도담도담한 김장 나누기

  • 입력 2021.11.26 13:14
  • 기자명 이두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두호 기자 / 울주군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종칠, 백문현)는 26일 연말연시를 맞아 범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행사를 열었다. 
이날 김장행사에는 제3기와 제4기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36여명과 처용라이온스 클럽(회장 이동실) 회원 8명이 추운 날씨에도 함께 김장을 담그면서 지역사랑을 실천했다.
이 날 김장 행사에 쓰인 배추 500포기는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무궁화(대표 노미경)에서 후원했으며,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는 범서읍 행복마을 지키미 돌봄 결연 대상자 22세대와 취약계층 78세대의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또 울주군 중부종합사회복지관 및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가구 20세대에도 전달돼 다가오는 겨울에 훈훈함을 더했다.
윤종칠 범서읍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김치를 담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하는데 전력을 다해주시는 3·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와 같이 어려운 이웃이 지역사회의 정을 느끼고 모두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지속적으로 베풀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문현 범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작은 정성이지만 많은 이웃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지역 소외계층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2차 접종 완료자 및 미접종자 중 PCR 음성 여부 확인 후 추진됐으며, 마스크 착용 및 열 체크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