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산, 러브양산맘카페 회원과 공감토크 진행

김일권 양산시장, 24일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찾아가는 현장시장실

  • 입력 2021.11.25 10:55
  • 기자명 김태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용 기자 / 김일권 양산시장은 지난 24일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러브맘카페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현장시장실 일환으로 ‘러브양산맘카페 회원과 함께하는 공감토크’를 개최하고 여성, 육아에 대한 엄마들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했다.
이 자리에는 양산시장과 러브양산맘카페 회원 14명 등이 참석해 육아·아동안전환경 고민 등에 대해 자유롭게 건의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내용으로는 △임산부 및 영아 양육가정의 이동편의 증진방안 요청△황산공원 어린이 문화체험 시설 및 놀이시설 개선 요청△등교시간대 버스 운행 확대△어린이보호구역 대형화물자동차 불법주차 단속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러브양산맘 카페회원 참석자는 “경직된 자리로 생각하고 왔는데 육아 및 엄마들의 다양한 고민에 대해서 자유롭게 이야기 나눌 수 있었다. 편안하게 토론하고 건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분들은 모두 행복한 육아를 만들어 가는 멋진 엄마들이다. 육아가 축복이고 기쁨이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책과 가족친화적인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들과 부모가 모두 행복한 양산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