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년 신안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함께 또 같이! 자원봉사 위드 신안!"

  • 입력 2021.11.18 11:57
  • 기자명 김복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복현 기자 / 신안군여성자원봉사자회(회장 김매자)에서는 17일(수)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신안군청 공연장에서 자원봉사활동 향상 유공 수상자 및 가족, 자원봉사단체 회원 등 9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신안군 자원봉사자의 날」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함께 또 같이! 자원봉사 위드 신안!”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위드 코로나 상황으로 일상회복을 준비중인 자원봉사회원들과 함께 자원봉사에 헌신해온 자원봉사자에게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는 신안군 갯벌의 세계자연유산 등재기념과 자원봉사 의미를 더욱 새롭게 하고자 제작한 샌드아트 영상을 시청해 행사에 참석한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김매자 신안군여성자원봉사자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간소하게 진행됐던 지난해 대회보다 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할 수 있어 기쁘며, 자원봉사를 통해 희망을 나누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봉사와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사회통합에 기여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고,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우리 신안의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