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추홀구 영화공간주안, 특별기획전 ‘백전백승기’

백승기 감독의 첫 번째 기획전으로 숫호구, 인천스텔라, 오늘도 평화로운 등 작품 상영

  • 입력 2021.10.22 13:04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인천 미추홀구 영화공간주안에서 오는 10월30 ~ 31일 특별기획전 ‘백전백승기’를 진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백승기 감독의 첫 번째 기획전으로 작품 <숫호구>, <시발, 놈: 인류의 시작>, <오늘도 평화로운>, <인천스텔라>를 상영한다.
백전백승기를 위해 영화공간주안에서 배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배지는 오직 백전백승기에 참여한 관객만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로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관객과 대화 이벤트 참여 시 받을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는 백전백승기 기간 내 영화공간주안을 방문해 백전백승기 SNS에 해시태그(#백전백승기 #영화공간주안 #백승기 #손이용 #라이너)를 포함해 영화표 인증 사진과 글을 게시한 후 발권대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하루 30명에게 증정한다.
관객과 대화(GV) 이벤트는 30일 17:10 <숫호구>, 31일 17:40 <오늘도 평화로운> 상영 이후 진행한다. GV에서는 감독 백승기, 배우 손이용, 유튜버 라이너가 참석할 예정이다. GV에서 질문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하루 10명에게 배지를 증정한다.
관람권은 영화공간주안에서 현장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4,000원이다. 그 밖의 상영 시간표 등 자세한 사항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