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영유아 가족 힐링 프로젝트’ 운영

11월 한 달간 가족과 함께하는 1~5탄 시리즈로 프로그램 운영

  • 입력 2021.10.20 13:21
  • 기자명 이의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의천 기자 /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영유아 가정의 마음 치유를 위해 ‘영유아 가족 힐링 프로젝트’를 11월 한 달간 운영한다.
‘영유아 가족 힐링 프로젝트’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5탄 시리즈로 운영된다. 시리즈 구성은 ▷1탄 ‘웃음여행’ ▷2탄 놀이여행 ▷3탄 요리여행 ▷4탄 온몸놀이 ▷5탄 마술여행으로 11월 첫째 주부터 넷째 주까지 매주 영상 송출 형식으로 진행한다.
1탄 ‘웃음여행’은 오는 11월 5일 오전 10시 토크쇼와 공연 등으로 은평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웃음여행의 1부 ‘육아 힐링 토크쇼’는 코로나19와 관련한 영유아 가정의 사연을 소개하고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이다. 은평구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오는 24일까지 사연 신청받으며, 사연 채택자는 투맘쇼 공연에 직접 참여도 가능하다.
2부 ‘투맘쇼’ 공연에는 김미려, 김경아, 조승희가 출연해 생활 속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유쾌하고 활발한 대화를 이어가며 코로나 19 일상에 지친 영유아 가정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영유아 가정이 서로 웃고 이야기하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면서 “앞으로도 온 가정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