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메이션 <십계>메인 예고편 & 보도스틸 15종 공개!

  • 입력 2021.10.15 10:05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성경 속 하나님을 대면해 아는 자,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끌고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기적 같은 여정을 다룬 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가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15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그리고 야곱의 하나님이다” 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되는 <십계>의 메인 예고편은, 하나님의 음성을 들은 주인공 ‘모세’와 하나님의 놀라운 첫 만남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선사한다. 자신을 이스라엘의 지도자로 세우신 하나님과의 약속을 행하기 위해 성장하는 ‘모세’와 그의 강한 믿음은 보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다. 한편, 모세를 통해 전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한 '바로'로 인해 온 애굽엔 거대한 재앙이 번지며 일순간에 초토화가 된 모습. 이어 십계명과 함께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모세’의 여정은 ‘모세를 통해 약속의 하나님의 움직이신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기적적인 출애굽의 여정과 위대한 지도자 ‘모세’로 인해 펼쳐질 새로운 세상을 예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장엄함과 신비한 분위기가 감도는 영화 속 명장면과 각 캐릭터들의 세밀한 감정선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가장 먼저, 갓난 아기였던 ‘모세’가 갈대상자에 담겨 나일강에 떠내려가는 장면과 애굽의 공주가 그를 발견하는 장면을 담은 스틸은, ‘모세’가 이집트 왕족에서 자라게 된 스토리를 예감케 하며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틱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 손에 지팡이를 들고 바다를 향해 손을 뻗은 ‘모세’의 모습은 홍해를 가르는 ‘모세의 기적’을 역동적인 영상미로 완벽히 펼쳐내며 성경 속 거룩한 메시지를 깊은 여운으로 전한다. ‘모세’와 ‘람세스’가 대립하는 장면은 긴장감을 선사하는 한편, 굳은 의지와 믿음으로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모세’와 오랜 여정 끝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감격에 젖은 그의 표정은 고난의 길 가운데에도 하나님을 신뢰한 ‘모세’의 출애굽의 여정을 예고, 깊은 울림을 전한다. 이렇듯, <십계>는 모두가 알지만 누구나 궁금해했던 모세 이야기와 성경 속 놀라운 역사를 애니메이션으로 풀어내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웰메이드 바이블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모세’의 여정을 통해 진정한 믿음과 복음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신하게 해줄 영화 <십계>는 오는 12월 2일 개봉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