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정민 목사의 ‘매일 기도 365(탁상용 캘린더)’

《매일 기도》에서 선별한 평안한 하루를 위한 기도 일력

  • 입력 2021.10.15 10:02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많은 그리스도인에게 공감과 위로, 지혜와 평안을 선물한 《매일 기도》에서 선별해 짧은 기도문으로 엮은 탁상용 캘린더가 나왔다. 상황과 사람을 이기기 위한 기도를 넘어 날마다 자기 뜻을 꺾고 나 자신이 먼저 변하며 인생의 줘가 하나님이 되는 기도로 이끈다.
53개의 상황으로 구분해 기도하면서 말씀을 묵상하도록 구성했고 일상에서 하나님 나라가 이뤄지기를 소망하는 성도에게 도전과 지혜를 준다. 바쁘게 일하셨지만 평안을 잃지 않으신 예수를 묵상하고 인내의 연료인 믿음으로 하루를 견딜 수 있으며 기도를 통해 쉼을 얻고 다시 살아갈 힘을 충전 받을 수 있다. 빠르게 휘몰아치는 세상 속, 막막한 미래 앞에서도 평안과 안식을 누리도록 돕는다.
저자 조정민 목사는 25년 동안 언론인으로 열정을 불사르던 저자는 생명의 길인 예수님을 만난 후 사랑의 공동체에 대한 꿈을 품고 목사의 길로 들어섰다. 그는 많은 종교적 방황을 통해서 예수님이 진리임을 확신하게 됐고, 이 시대가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복음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 트위터 광장, 페이스북 우물가에서 인생의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MBC 사회부·정치부 기자, 워싱턴 특파원, 〈뉴스데스크〉 앵커, 보도국 부국장, iMBC 대표이사, 온누리교회 목사, CGN TV 대표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베이직교회 목사로 섬기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