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장총 다음세대위원회 다음세대 사역단체 지원금 전달

  • 입력 2021.10.08 10:44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종준목사) 산하 다음세대위원회(위원장 최우식목사)는 다음세대를 세우자는 주제로 출발한 한장총 제38회기에 다음세대를 세우는 여러 가지 사업과 행사를 계획했으나 코로나19 감염증 대유행으로 인해 당초 계획 중이던 다음세대위원회 사업과 행사 진행이 원활하지 못했다. 이에 회기 종료를 앞두고 다음세대 사역을 감당하고자 수고하는 단체들의 어려움을 위로하며 격려하고자 다음세대 사역을 감당하는 9개 단체에 지원금 전달식을 7일 개최했다.
한국장로교 총연합회 사무실에서 가진 다음세대 사역 단체 격려금 전달식은 한장총 다음세대 위원장 최우식목사의 사회로 시작해 다음세대위원장 김순귀목사가 기도하고 대표회장 김종준목사가 대표회장 인사말씀들 통해 다음세대 사역의 중요성과 시급성을 언급함으로 다음세대 사역단체들을 격려했다.
총무 황연식목사 다음의 9개 단체의 참석자를 소개한 후 단체별로 1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하고 대표회장 김종준목사의 기도로 전달식을 마쳤다.
선정된 단체는 한국어린이 전도협회,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 CTS다음세대운동본부, 파이디온선교회, 다음세대부흥본부, 청소년교육선교회, 다음세대부흥운동본부, 청소년중독예방운동본부, 위기청소년선교연합 등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