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계양구 제27회 구민의 날 비대면 기념식 개최

  • 입력 2021.10.05 13:13
  • 기자명 강현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현모 기자 /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10월 5일 구민의 날을 맞아 제27회 계양구민의 날 비대면 기념식을 개최했다.
올해 27회를 맞는 계양구민의 날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가을음악회와 불꽃놀이 등의 행사는 개최하지 않고,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계양구 유튜브 채널에서 기념식만 생중계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계양구민상 수상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구민들은 유튜브 실시간 채팅창에 ‘코로나19로 행사가 취소되어 아쉽지만 구민의 날을 축하하며 계양에 사는 것이 자랑스럽다’,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등 구민의 날을 축하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여 의미를 더했다.
계양구민상에는 자랑스런 계양구민상 7개 분야 7명(사회봉사 성명용, 모범가정 박상현, 문화?예술 유은미, 체육 양성우, 교육 여상인, 지역발전 박상근, 특별(코로나19 대응 의료진 한상이) 친절으뜸공무원(건축과 차지숙), 모범구민상 구청장상(김성규 외 9명), 모범구민상 의장상(박경자 외 7명)이 수여됐다.
박형우 구청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가을음악회 등 많은 행사가 취소되어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지 못해 안타깝지만 구민 모두가 마스크를 벗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성숙한 구민 의식으로 방역정책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고 묵묵히 이겨내고 계신 구민 여러분께 계양구민의 날을 맞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