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천, 양성평등주간 기념 유공자 시상식 개최

  • 입력 2021.09.16 14:17
  • 기자명 김배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배덕 기자 / 연천군은 지난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양성평등주간 기념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시상식은 ‘더 좋은 세상, 성평등을 향해’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애써온 유공자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양성평등 캠페인으로 기념식을 대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최소 인원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수상자는 ▲대상(소비자교육중앙회 장애정) ▲군수상 3명(한우리회 임은금, 새마을부녀회 박미숙, 복지정책과 이제니) ▲국회의원상 2명(한국부인회 길은희, 자유총연맹 박태순) ▲연천군의회의장상 2명(소비자교육중앙회 유송림, 온골라이온스클럽 이선희) ▲연천경찰서장 1명(생활개선회 정외숙) ▲여성단체협의회장상 9명(한우리회 지순복, 적십자비둘기회 윤정숙, 온골라이온스클럽 현미경, 한국부인회 이경자, 생활개선회 박영옥, 소비자교육중앙회 차재수, 자유총연맹 신영순, 나누미로타리클럽 김미자, 재향군인회 정정순)이다.
인선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더 좋은 세상, 성평등을 향해 양성평등이라는 결실을 얻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철 군수는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여성인권과 양성평등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함을 고맙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평등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