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추석맞이 이웃사랑 식료품 종합 선물 세트 20개 전달

  • 입력 2021.09.15 15:35
  • 기자명 이연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웅 기자 /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성태)는 지난 13일 별내동에 소재한 하나님의교회(담임목사 최성현)가 추석을 맞이해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위한 각종 식료품 20세트(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추석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고기국밥, 돼지고기김치찜 등 든든한 가정간편식과 라면, 참치, 참기름 같은 필수 식재료를 골고루 담아 식료품 종합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교회 관계자는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정 등 소외되는 이웃들에게 이번 후원이 따뜻한 위로와 격려가 되길 바란다.”며 “소외되는 이웃들이 마음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하나님의 교회 교인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후원을 해주신 의미와 마음을 헤아려 장애나 가난 등으로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데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식료품 종합 선물세트는 남양주시 복지재단을 통해 명절 위문이 필요한 홀로 사는 노인 및 장애인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