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명을 세우는 사람들 과정 ‘Stand up for life’ 1기 모집

  • 입력 2021.06.15 11:48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성산생명윤리연구소(이명진 소장)가 생명을 세우는 사람들(Prolife Builder) 과정 ‘Stand up for life’ 1기 모집을 시작한다.
프로라이프 활동가 양성을 위한 ‘Stand up for life’는, 프로라이프 활동에 참여하고 싶지만 주저하는 이들을 위해 기초 교육을 제공하고 지역활동을 연계해주는 프로그램으로 ‘Learn and Act for Life'를 비전으로 삼는다.
이 프로그램은 6주 과정의 온라인 교육과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되며, 구글 클래스룸을 활용한 시간 제역 없는 자율적인 교육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또 퀴즈와 다양한 미션도 제공될 예정이다.
주제는 낙태 전반 및 생명에 관련된 이슈를 다루며 ‘태아는 생명이에요’, ‘낙태의 실상’, ‘낙태 현황 및 낙태법 폐지 관련 사항’, ‘미국 프로라이프 활동 배우기’, ‘프로초이스에 대한 프로라이프의 답변’, ‘남성 프로라이프 활동’ 등의 세션이 준비된다.
전 과정 수료 후에는 생명을 세우는 사람들(Prolife Builder)로 임명된다. 생명을 세우는 사람들(Prolife Builder)은 각 지역의 생명운동단체로 파송, 그 지역의 ‘생명 지킴이’로 활동하고, 기독교 전문지에 미션 결과물을 기고할 수 있다.
신청은 핸드폰 문자(010-8396-5737)와 이메일(faiholove@naver.com)로 받고 있으며, 이름/나이/직업/소속교회(기독교인에 한함)/지역을 적어 참여 의사를 알려주면 된다. 수강료는 없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