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춘생활건강, 광명시사회복지협에 희망성품 전달

  • 입력 2021.02.24 12:21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청춘생활건강(대표 임정호)은 23일 희망성품 전기온열찜질기 35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희망나기운동사업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임오경 국회의원, 청춘생활건강 임정호 대표와 청춘특별시 청년활동가 에스엘르 손은지 대표, 박영훈 더불어민주당 전국대학생 위원장, 채재광 청년활동가에서 참석했고,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과 함께 진행됐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임오경 국회의원님과 함께 청년들이 함께 힘을 모아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사랑의바이러스가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기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젊은 청년활동가 분들이 앞장서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힘써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저 또한 따뜻한 마음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청춘생활건강 임정호 대표는 “광명시에서 도움 많아 창업을 할 수 있었는데 조금이나마 청춘특별시 청년활동가들과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영훈 더불어민주당 전국대학생 위원장은 “광명에 청년들과 함께 청춘특별시를 조직해 활동하고 있는데 이렇게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함께하는 시민, 웃는 광명이 되는데 청년들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귀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전기온열찜질기는 정말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전기온열찜질기는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