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디어광명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참여

광명시사회복지협에 희망성품 전달

  • 입력 2021.01.21 12:26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미디어광명(대표 이정민) 20일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희망성품 가정용소화기 200개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미디어광명 이정민 대표, 미디어광명 윤기영 후원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전해주신 가정용소화기가 사용법이 쉽고 편리해 저소득 어르신들이나 아동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매년 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꾸준히 나눔을 전해주신다고 들었는데, 올해도 잊지 않고 귀한 나눔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미디어광명 이정민 대표는 “미디어광명을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작은 나눔이지만 천천히 뿌리를 키워나가듯이 소외된 이웃들을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가정용소화기는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 되며,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 나누자, 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 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