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민국 NO.1 도시 남양주 飛上 !

새마을회, 왕숙신도시 유치와 9호선 등 교통·공간·환경의 비약적 성과 이뤄낸 조 시장에 감사패 전달

  • 입력 2021.01.18 12:13
  • 기자명 이연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웅 기자 / 남양주시는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15일 집무실에서 남양주시 새마을회(지회장 이덕우) 단체장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도 열렸는데 이 간담회는 조광한 시장을 비롯해 이덕우 남양주시 새마을회장 및 새마을회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단체장들은 왕숙신도시 유치, 지하철 9호선 연장, 쓰레기 20% 줄이기 등 시정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간담회에 앞서 이덕우 남양주시 새마을회장은 조광한 시장이 남양주시 발전에 기여한 공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감사패에는 뚝심 있는 행정으로 교통·공간·환경의 비약적 성과를 이루어 낸 조광한 시장의 노고에 감사, ‘비상’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이에 조 시장은 “시장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에 이렇게 감사패까지 주시니 정말 감사하다.”라며 “대한민국 NO.1 도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 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소외계층 밑반찬 봉사사업, 지역 정화사업 및 새마을대청소 등 각종 관내 행사와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의 화합과 소통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