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PA, ‘인천항 여객터미널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펼쳐

여객감소로 힘든 관련 업계에 SNS 댓글과 영상으로 격려와 응원 메시지 전달

  • 입력 2021.01.08 14:18
  • 기자명 채영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영두 기자 / 인천항만공사(이하IPA)는 항만업계와 지역시민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달 21일부터 진행한 ‘인천항 여객터미널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대면 응원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여객이 급감해 어려움을 겪는 선사, 하역사, 소상공인, 여행사 등 관련 업계에 응원과 격려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한편, IPA는 지난달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IPA SNS 시민참여 이벤트’를 통해 게시 글에 따뜻한 응원의 댓글을 작성한 시민 2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기프티콘을 지급했다.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및 연안여객터미널 유관 업·단체를 대상으로 마스크 5,300매를 전달하고, 코로나19 극복 다짐과 신년맞이 소망을 접수받았다.
IPA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접수된 코로나19 극복 다짐과 신년 맞이 소망으로 응원 영상을 제작해 온-오프라인으로 격려 메시지를 전파한다.
특히, SNS 응원 댓글과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은 IPA 유튜브 및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전광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IPA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서 이번 캠페인이 관련 업계와 지역시민에게 희망과 응원의 목소리가 됐으면 한다”며, “여객이 자유롭게 관광하는 날이 오기를 희망하며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