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례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온라인 주민 설명회 추진

다양한 주민의견 수렴창구 운영

  • 입력 2021.01.07 14:20
  • 기자명 이정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곤 기자 / 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6일부터 21일까지 '구례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주민설명회'를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온라인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이다. 농촌의 지역자산을 활용해 특화산업을 육성하고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역 농촌의 자생적 성장 기반을 마련해 나가는 사업이다.
구례군은 이 사업에 2023년까지 4년간 총사업비 70억원(국비 49억, 지방비 21억)을 투입해 기 조성된 H/W 활용과 고도화를 위한 통합 플랫폼 구축, 액션그룹 발굴 및 사람·산업·마을 간 연계 활성화 등 구례군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육성할 계획이다.
구례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온라인 주민설명회는 구례군 홈페이지 및 구례소통마루 플랫폼(http://policy.gurye.go.kr/) 등을 통해 6일부터 시청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주민설명회에서 신활력추진단은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의 주요 내용을 알리고 지금까지 사업 추진현황 및 액션그룹 참여 방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주민의견은 구례소통마루 플랫폼 또는 서면으로 제출할 수 있다. 구례소통마루 플랫폼에서는 댓글로 작성이 가능하며 이메일(dlarm@naver.com)과 신활력추진단 사무실(문화예술회관 3층)에 서면으로 제출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설명 및 주민의견 수렴에 대한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주민설명회 문의는 구례군 경제활력과 농촌개발팀(061-780-2527)또는 구례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061-783-5560)으로 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