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걸그룹 여자친구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참여

열악한 환경의 해외 아동 돕기 나서

  • 입력 2021.01.06 12:56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걸그룹 여자친구와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를 통해 해외 모자보건사업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SBS 미디어넷이 공동 기획한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클라스 시즌2는 K-POP 대표 아이돌 그룹이 게임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참여로 모인 기부금을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시즌1에 이어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동해가 맡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이번 기부 챌린지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을 재단 해외사업지역 내 보건소 시설 건립 및 정비, 신생아 필수 의약품 및 위생용품, 영양결핍 아동을 위한 영양식과 보충 식량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여자친구의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클라스는 오는 7일 오후 5시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보라고(Vorago)에서 공개되며, 기부 챌린지 참여는 재단 공식 홈페이지(www.childfund.or.kr/camp/cpView20000181_main.do)에서 가능하다.
기부 참여자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기부증서를 전달하고, 챌린지 기간 중 여자친구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 및 티셔츠, 피크닉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