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RAD TV’ & 브렌트 밀러 감독의 특별 인터뷰 공개

영화 제작 비하인드 A to Z 담아

  • 입력 2020.11.26 11:59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이스라엘 선교 전문 유튜브 채널 ‘BRAD TV’가 영화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 감독 브렌트 밀러와의 인터뷰한 영상을 공개했다.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은 갈릴리 가나에 숨겨진 고대 인류학적 근거를 통해 2,000년 전 성경 속 하나님 언약에 대한 믿음을 증명, 이에 비로소 밝혀진 충격적 비밀을 강렬하게 담아낸 다큐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다큐멘터리 <회복>, <용서>의 감독이자 ‘BRAD TV’ 대표인 김종철 감독이 진행하는 온라인 인터뷰 영상으로, 실시간 화상 연결 방식을 통해 브렌트 밀러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김종철 감독과 브렌트 밀러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된 이번 영상은, 미 전역을 흔드는 강력한 메시지의 영화를 제작하기까지의 과정과 제작기간동안 지나간 고난과 인내의 시간에 대한 간증을 나누며 어디서도 보지 못한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 속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김종철 감독과의 인터뷰를 통해 브렌트 밀러는 영화에 대한 제작 의도로 “성경에서 예언은 하나님이 하나님 되심을 증명하는 중요한 요소이지만, 전 세계 교회들이 더 이상 예언에 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점점 더 적은 사람만이 예수님의 재림을 믿고, 소망을 잃어버리고 있다.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토론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이 영화를 만들었다”라며 “이 영화는 예수님이 다시 오심을 증명하는 새로운 증거를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영화 속 패널들과 원어 내레이션을 맡은 배우 케빈 소르보의 섭외 과정부터 영화 제작 형식, 미국 내 반응까지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의 제작 비하인드를 밝히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 감독 브렌트 밀러와 김종철 감독의 특별한 만남과 흥미로운 인터뷰는 ‘BRAD TV’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BradKimThe3rdTemp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