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홀트아동복지회, ‘Who? special 홀트 부부’ 출간

8명의 아이를 입양하면서 시작된 가슴 따뜻한 프로젝트

  • 입력 2020.11.25 16:11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설립자 홀트 부부의 설립 이념을 알리기 위해 ㈜다산북스와 ‘Who? special 홀트 부부’를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이라는 낯선 땅에서 오로지 아이들을 향한 사랑만으로 헌신한 해리 홀트 · 버다 홀트 부부의 일생을 어린이 학습 만화로 제작했으며, 정보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가족의 형태, 입양 관련 기관, 장애 종류와 인식개선, 봉사와 기부 등 입양의 진정한 의미와 나누는 삶에 대해 깊이 학습할 수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설립자 홀트 부부는 아이들을 지속해서 도울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긴급 구호보다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일임을 깨닫고 ‘홀트아동복지회’를 설립했다”며 “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 65년 동안 설립자의 뜻을 이어받아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행동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홀트 부부가 보여 준 사랑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스타강사 김미경은 추천사를 통해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사랑으로 품어 주고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한 홀트 부부의 삶이 책 한권에 모두 담겨있다. ‘Who? special 홀트 부부’를 통해 한 아이의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입양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