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도시공사, 2020신나는 예술여행 태양의 조각공연 시행

전곡해양일반산업단지의 밤을 예술로 승화시키다

  • 입력 2020.10.23 15:02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화성도시공사(HU공사 사장 유효열)는 지난 22일 오후 6시 전곡산단 폐수종말 처리시설 잔디광장에서 신나는 예술여행 플레이밍 파이어팀의 퍼포먼스 태양의 조각 공연을 가졌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 인프라가 부족한 곳에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대국민 문화향유 증진 프로젝트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고 화성도시공사가 공모해 선정된 사업이다.
이날 공연은 공사가 2020년 3월 입주기업 직원들의 문화 혜택 증진을 위해 공모를 신청해 금번에 전곡해양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연한 것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산업단지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주기 위해 기획해 실시됐는데 공연 중 필수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좌석 간 거리를 확보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상태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화재와 같은 만일의 불미스러운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인근 소방서와의 긴밀한 공조를 통해 안전을 최우선 순위로 두어 다소 쌀쌀한 날씨속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찾은 입주기업 직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한편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은 전곡 산업단지 입주기업 직원들에게 웃음과 활력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정기적인 문화생활을 통해 글로벌 펜데믹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나가길 바란다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