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디소프트 ‘코로나 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전달

  • 입력 2020.09.16 13:18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레이디소프트(대표 이석원)는 15일'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168회차 희망성금 1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레이디소프트 이석원 대표, 창업지원과 김정래 과장, 광명시청년창업지원센터 심정아 센터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창업지원사업으로 도움을 받은 기업들이 다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것은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코로나19 기부릴레이가 시민연대의 힘으로 계속 되는 것 갚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나누는 만큼 기업이 더욱 성장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레이디소프트 이석원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들지만 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전달한 성금이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청년창업기업으로서 지역에 도움이 되도록 성장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광명시청년창업지원센터 심정아 센터장은 “이석원 대표님이 선뜻 먼저 나눔을 전해주신다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년기업들이 지역에 잘 정착하고 나눔문화를 이끌어나가는데 도움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릴레이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도록 전달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