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어부산, 금호고속의 지목 받아‘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진행

한태근 사장을 비롯한 각 직군별 직원들이 국내 의료진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해

  • 입력 2020.09.11 12:27
  • 기자명 조병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선 기자 /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의 노고에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에게 경의와 감사함을 뜻하는 수어(手語) 사진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등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어부산은 금호고속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에어부산의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10일 부산시 강서구 소재한 에어부산 사옥 내에 모형 항공기 교육장에서 진행됐다. 한태근 사장은 각 직군별 직원들과 함께 의료진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수어 동작 사진을 에어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에어부산 한태근 사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의 헌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하며 “에어부산도 엄격한 기내 방역 수칙과 예방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손님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항공교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 노선 탑승 게이트 앞 열화상 카메라 비치 및 발열 검사 △비대면 공항서비스 강화 △기내 다중이용시설물 상시 소독 △기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을 실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