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몰 ‘추석맞이 기획전 및 경품 이벤트’ 실시

  • 입력 2020.08.31 11:30
  • 기자명 백윤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윤섭 기자 / 강릉시는 관내 온라인 채널의 판로개척을 위해 강원도경제진흥원에 위탁 해 판매 수수료가 없는 착한 쇼핑몰인 강릉몰(강릉시 대표 인터넷 쇼핑몰, http://gangneung-mall.com)을 운영 하고 있다.
강릉몰에서는 올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기획전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과 강릉시 특산품을 5~50% 할인 판매 및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10명에게 강릉몰에서 판매하는 4만 원 상당의 상품도 증정 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추가 할인 및 경품 혜택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영세기업체의 경영난을 덜어 주기 위한 행사로 강릉시 관내 생산 제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해 기업에는 판로지원의 효과와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인해 추석에도 지인들과 친척들을 자유롭게 만나지 못하게 되는 시점에서 온라인으로나마 정성 가득한 선물을 전달해 마음을 표현 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강릉몰은 이번 추석을 맞아 대형 포털사이트에 검색 광고 시행, 카탈로그 삽지 홍보,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광고, 구글 배너광고(리타게팅)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홍보 활동도 벌일 예정이어서 앞으로 강릉몰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관내 기업에 도움이 되는 행사인 만큼 시민 관내 기관·단체에서도 많은 구매 협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