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시의회 기획행정위 유관기관 릴레이 간담회

개별단체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현안사항에 대한 공유와 소통 및 예산심사 활용

  • 입력 2020.08.21 15:04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인천광역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제8대 후반기 인천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구성에 따른 ‘기획행정위 유관단체와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8월 18일 한국자유총연맹인천광역시지부, 인천광역시 주민자치연합회, 인천민주화운동센터을 시작으로, 8월 19일 인천광역시 새마을회, 인천주민참여예산지원센터, 인천광역시 마을공동체만들기지원센터, 8월 20일에는 바르게살기운동인천광역시협의회, 인천광역시 자율방범연합회, 인천광역시 통리장연합회, 8월 21일에는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 인천광역시 자원봉사센터 등 총 11개 단체와 릴레이(Relay) 간담회를 개최했다.
기획행정위원회에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개별단체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현안사항에 대한 공유와 소통을 통해 향후 행정사무감사를 비롯한 주요업무보고, 예산심사 시 활용함으로써 단체들의 활동과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손민호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사태 장기화 등으로 단절된 기획행정위원회 관련 단체 간 소통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본 간담회를 마련, 시정에 기여하는 단체 구성원들의 다양한 의견과 목소리를 청취해 시정 개선과 향후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