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펴욱, 학년별 진로·진학 온라인 입시설명회 개최

  • 입력 2020.08.07 11:28
  • 기자명 오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형민 기자 /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8월 5일(수)부터 10월 17일(토)까지 ‘학년별 맞춤형 입시설명회’를 온라인 무료 강의로 제공한다.
구에서 주최하는 온라인 입시설명회는 진로·진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유성룡(1318대학진학연구소 소장), 이훈복(1318대학진학연구소 부소장) 강사가 진행하게 된다.
학년별 맞춤형 온라인 설명회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는 ‘2021학년도 수시 모집 핵심 정보와 지원 전략’, ‘자기소개서 작성법’, ‘학생부종합전형 면접 대비법’ 등을 내용으로, 중학생을 대상으로는 ‘중학교 자유학기제’, ‘외국어고·국제고·자사고 자기주도학습 전형 대비법 강의’ 등을 내용으로 총14회차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한 강의당 약 20~30분 분량의 소주제로 나눠 진행함으로 학습 집중도를 높이고, 학생들이 꼭 알아야할 진로·진학 핵심정보와 입시 지원전략을 제공하게 된다.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중·고등학생 및 입시설명회에 관심 있는 구민 누구나 배움모아 홈페이지(www.eplearning.or.kr) 또는 은평구 공식 유튜브를 통해 해당 동영상 강의를 바로 수강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설명회 첫 강의는 ‘2021학년도 수시 모집 일정 및 주요 변화와 특징’을 주제로 입시정보를 총망라해 설명하는 자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충을 덜고 입시공백을 최소화해 2021년 수시전형 지원에 효과적인 입시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