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이원욱 후보 지지 선언!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이원욱 최고위원 후보를 절대적 지지할 것!

  • 입력 2020.08.06 15:34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는 지난 5일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를 열고 이원욱 최고위원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이날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는 대중음악연합회 총회장 신상호 자동차 기술인협회 회장 윤병우 전국 숙박업 협회 중앙회 회장 정경재 건물위생관리업협회 회장 강규익을 포함한 총 18개 단체의 회장이 함께 나와 이원욱 의원 지지 발언을 이어나갔다.
특히 이날 정책간담회에 참석한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회장단은 이원욱 의원을 최고위원으로 절대적으로 지지할 것을 여기에서 다시 한번 다짐한다고 3창하며 지지 의지를 강하게 표현했다.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는 1998년에 설립된 자영서비스업 종사자들과 다수의 직능단체 회장들이 모여 설립된 민간단체로 공동체 사회의 공익증진과 건전한 발전을 도모해 오고 있는 단체이다.
이와 관련 이원욱 후보는 2015년에 중소상공인들의 권익 신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와 소상공인연합회에서 감사패를 받은 후 이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원욱 더불어민주당 최고 위원 후보는 코로나19 사태로 중소상공인분들이 고통 속에서 지내고 있는 것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최고위원이 돼 중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추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