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성, 물놀이장 폐쇄로 인한 이용객들의 아쉬움 달래

백야·수레의산 자연휴양림 이용객에게 개인용 에어풀장 무료로 제공

  • 입력 2020.07.13 11:19
  • 기자명 정형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형기 기자 / 음성군은 금왕읍 백야 자연휴양림과 생극면 수레의산 자연휴양림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개인용 에어풀장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을 막기 위해 올해 봉학골 산림욕장과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미개방하면서, 이로 인해 물놀이를 할 수 없어 아쉬워하는 자연휴양림 이용객들을 위해 개인용 에어풀장을 무료 대여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백야 자연휴양림과 수레의산 자연휴양림 이용객들은 오는 18일부터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 2~3명이 이용할 수 있는 크기의 개인용 에어풀장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다만, 개인용 에어풀장 이용 시 보호자가 반드시 동반해야 하며,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타 객실용 에어풀장 이용은 금지된다.
또한, 휴양림 이용객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퇴실 시 발열체크 및 건강질문지를 작성해야 하며, 외부 도보 시에도 타인과 2m 이상 거리를 두어야 한다.
강호달 산림녹지과장은 “음성군의 자연휴양림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10인 미만 숙박객실을 격실로 운영한다”며, “무료로 대여하는 에어풀장은 사용 후 반납되면 철저한 소독과 방역작업이 이뤄지는 만큼 걱정 없이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연휴양림 관련 사항은 음성군 자연휴양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음성군청 산림녹지과 산림휴양팀(043-871-3764)으로 문의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