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성맹동 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창호 신임회장,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50만원 기탁

  • 입력 2020.06.25 12:08
  • 기자명 정형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형기 기자 / 음성맹동 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충북혁신도시 거성호텔에서 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및 주민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이임하는 송종수 회장의 이임사 및 새로 취임하는 김창호 신임 회장의 취임사로 진행됐다.
김창호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2019년 7월부터 회장직을 맡아 1년 동안 음성맹동 라이온스클럽을 잘 이끌어 준 송종수 이임 회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를 이어받아 음성맹동 라이온스클럽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김창호 신임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맹동면 행정복지센터에 50만원을 기탁했다.
권오민 맹동부면장은 “김창호 신임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기탁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관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맹동 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해 봉사를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LED등 교체 사업, 연탄나눔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지역사회 내 귀감이 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